에너지경제 포토

윤하늘

yhn7704@ekn.kr

윤하늘기자 기사모음




현대차증권, 언택트 강연 ‘뉴노멀 오픈클래스’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11.25 13:49
zzzz

▲(사진=현대차증권)

[에너지경제신문=윤하늘 기자] 현대차증권이 25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사회 패러다임의 변화에 발맞춰 코로나 블루(우울감) 해소 및 임직원 사기 진작을 위해 언택트 강연 프로그램 ‘뉴노멀 오픈클래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전날 온라인으로 진행된 두번째 ‘뉴노멀 오픈클래스’에선 ‘트렌드 코리아 2021’의 저자인 서울대 전미영 연구위원이 2020년 소비트렌드 회고와 2021년 소비트렌드 전망에 대해 강연을 진행했다.

뉴노멀 오픈클래스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임직원 소통 및 사기 진작을 위해 기존 사내 강연 프로그램인 ‘인사이트포럼’을 새롭게 개편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앞선 1회 뉴노멀 오픈클래스에서는 ‘사람을 움직이는 힘, 공감의 힘’이라는 주제로 정혜신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특강을 진행한 바 있다.

리더십·금융.사회 트렌드 중심의 기존 프로그램과는 달리 개편된 ‘뉴노멀 오픈클래스’는 Laugh(웃음·힐링), Opportunity(기획), Victory(위기극복), Energy(열정) 등 다양한 주제의 강의 컨텐츠로 격월로 진행하고 있다. 또 강당에서 대면으로 이뤄지던 방식을 비대면으로 바꿔서 보다 안전한 환경 속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한석희 현대차증권 인사실장 상무는 "올해 코로나19로 기업들의 사내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도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언택트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하늘 기자 yhn7704@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