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1월 26일(화)

에너지경제

㈜한국공조엔지니어링, 내년 3월 국제냉난방공조전서 제품 3종 전시

구동본 dbkooi@ekn.kr 2020.11.17 07:59:47
한국공조엔지니어링 본사

▲한국공조엔지니어링 사옥

[에너지경제신문 이원희 기자] ㈜한국공조엔지니어링 (대표 김현효)는 내년 3월 경기 고양시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16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21)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회사는 내년 공조전에서 미세먼지 제거용 공기조화기, 대용량 공기청정기, 패키지 에어컨 등 자사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세먼지 제거용 공기조화기는 내부 유입 공기의 미세먼지 농도가 설정된 값 이상일 경우 미세먼지 필터가 자동 작동해 여과과정을 거쳐 깨끗한 공기를 실내로 들여오도록 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공기조화기1
대용량 공기청정기는 7단계 필터가 하나의 구성된 복합필터대를 적용하는 제품으로 벽걸이형과 스탠드형 중 선택 가능하다. 미세먼지 및 냄새를 없애는 활성탄필터와 병원균을 제거하는 이온필터가 장착됐다.

패키지 에어컨은 고성능 상업용 공랭식 실외기와 칠링 유니트에 연결할 수 있고 냉방·난방이 가능하다. 다양한 환경에 맞춰 유연하게 설치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한국공조엔지니어링은 1986년 설립돼 32년간의 공조냉동 관련 기술과 경험과 전문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수냉식 냉난방 공조기, 냉매식 EHP/GHP/GEO 공조기, 신재생 복합형 공조기, 천정형 공조기, 직출형 공조기, 중대형 냉난방기, 칠러, 열교환기, 공조/산업용 송풍기 등이 주력 제조품목이다. 특히, 공기조화기의 경우 삼성전자, 반도체 및 LG디스플레이 등 많은 기업들을 통해 매년 꾸준한 매출 실적을 거두고 있다. 지난 2018년 LG디스플레이 파주, 베트남, 광저우 현장에는 단일수량 200여대 이상 납품했다.

배너

실시간 종합Top

경제
머니
비즈니스
전기차&에너지
부동산

Opinion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