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기자

mediapark@ekn.kr

박성준 기자기자 기사모음




남계택지지구 첫 명품 아파트‘고흥 승원팰리체 더퍼스트’, 3월 10일(화) 1순위 청약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03.06 17:20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고흥 남계택지지구에 들어서는 첫 명품 아파트로 주목받고 있는 ‘고흥 승원팰리체 더퍼스트’가 3월 9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

‘고흥 승원팰리체 더퍼스트’가 들어서는 남계택지지구는 고흥 첫 택지개발지구로 지역 최고 입지로 꼽힌다. ‘고흥 승원팰리체 더퍼스트’는 신축 아파트 수요가 높던 고흥에 최초로 들어서는 명품 아파트로서 선호도 높은 84㎡ A·B 타입, 총 220세대로 조성된다.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 4Bay 4Room 혁신 설계, 최상층 복층형 특화 설계, 고품격 커뮤니티 공간 등은 물론 에너지 효율 1등급, 내진 설계 1등급을 받은 ‘1등급 건축물 설계’로 안전성을 높였다.

일상을 스마트하게 업그레이드하는 프리미엄에도 주목할 만 하다. 단지 내 미세먼지 신호등, 현관 에어샤워 시스템과 세대 내 공기청정 환기 시스템등 에코 시스템으로 건강에 대한 염려를 덜었으며 백화점식 주차관제시스템, 지하 주차장, CCTV, 비상벨 범죄예방 등 안전 시스템이 적용된다.

각 세대에는 각 방 온도조절 시스템, 전동식 빨래 건조대, 친환경 마감재 및 LG창호 등 고품격 마감재 사용으로 주거 품격을 한층 상승시켰으며 스마트 난방제어와 LED 조명제어, 가스제어 등 최첨단 시스템으로 더욱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고흥읍사무소, 법원, 하나로마트, 고흥전통시장, 공용터미널 등 원스톱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고흥동초, 고흥여자중, 고흥중, 고흥고, 고흥산업과학고 등이 인접해 안심통학이 가능하다

한편 ‘고흥 승원팰리체 더퍼스트’ 모델하우스에서는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3월 8일 명품백 경품 이벤트, 후라이팬,라면증정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고흥 승원팰리체 더퍼스트’ 모델하우스는 전남 고흥군 고흥읍 등암리 1684에 위치하며 3월 9일(월) 특별공급, 3월 10일(화) 1순위 청약, 3월 11일(수) 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모델하우스 방문과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