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7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기자

mediapark@ekn.kr

박성준 기자기자 기사모음




시큐에버, ‘2018 트러스트 업 데이(Trust-Up Day)’ 성황리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8.03.26 14:37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갈수록 개인 및 단체, 그리고 기업들이 지켜야 할 각종 정보들이 광범위해지고 있다. 특히 스마트폰 사용 환경의 발달로 은행 어플리케이션이나 공공업무 프로그램 등을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정보보안’의 중요성이 크게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흐름 가운데 망 연계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 ‘㈜시큐에버(SECUEVER, 대표 이준엽)’는 보안시스템에 대한 전반적인 이슈와 정보를 나누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하며 시선을 끌었다. 해당 기업은 ‘2018 트러스트 업 데이(Trust-Up Day)’라는 명칭의 행사를 실시함으로써 동종 업계 관계자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2018 트러스트 업 데이(Trust-Up Day)는 시큐에버 측이 첫 번째로 개최한 행사로, 지난 2월 23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일정이 진행됐다. 추운 날씨 가운데에서도 150여개 업체 측 500여 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하며 훈훈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행사 당일, 현장에서는 앞선 2017년의 보안 시장을 함께 짚어 보는 시간은 물론 2018년을 위한 새로운 전략과 총판 체계도 소개됐다. 이와 함께 보안 시장의 흐름과 기술 동향 등 다양한 전문적인 정보들이 공유됐다.

뿐만 아니라 망 연계 보안 솔루션을 공급하는 기업들에게는 제품의 우수성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됐다. 보안 스위치 및 NAC와 같은 여러 보안 제품들의 우수 구축사례와 클라우드에서의 망연계 서비스, 그리고 ㈜시큐에버의 대표 상품 리버스월(ReveseWall) 의 새로운 디자인 등이 소개돼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이 터져 나왔다.

2018 트러스트 업 데이(Trust-Up Day) 행사에 대해, 시큐에버 이준엽 대표는 “행사는 2017년을 돌아보고, 2018년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 많은 협력사 및 고객사 분들이 참석해 성원해주셔서 성공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자사는 트러스트 업 데이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함으로써 업계의 발전과 기술의 진보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많은 기업 관계자들이 함께 한 이날 행사에는 ㈜한기술, ㈜아이티에스엠, ㈜두리안정보기술, ㈜모건정보기술, ㈜엔큐컨설팅, ㈜현대 HDS, ㈜넷엔시큐어, ㈜시큐팩 등이 후원사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시큐에버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CC인증 EAL4 등급을 보유하고 있는 ‘리버스월(ReverseWall) 이라는 보안 솔루션으로 잘 알려진 기업이다. 지난 2012년 8월 정보통신망법 개정으로부터 시작된 정부, 공공기관, 금융과 방산 분야의 망분리 사업과 관련해 분리된 망 환경을 연계해주는 망 연계 보안 솔루션을 주로 공급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