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부, 삼성전자 대규모 시스템 반도체 투자 위해 규제 완화한다
![]() |
▲HOTEL여기어때 경주 보문점. |
[에너지경제신문 신보훈 기자] 종합숙박 O2O서비스 여기어때의 숙박 프랜차이즈 브랜드 ‘HOTEL여기어때’가 신규호텔로 경북 경주와 경남 양산에 진출했다.
HOTEL여기어때는 점포개발 전문가의 상권분석을 통해 지역 특성 및 전망을 진단한다. 출점 전 체계적인 분석으로 효율적인 가맹점 진출과 정착을 지원한다. 객실 등급은 구분하되, 청결과 위생이라는 숙박의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현재 HOTEL여기어때는 서울, 인천 등 수도권을 비롯해 강원, 광주, 대구, 수원, 천안, 포항 등에서 총 12개 지점이 운영 중이다.
각 호텔은 차별화된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양산점은 반려동물을 맡아주는 위탁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이 반려동물과 함께 찾을 경우, 프론트에서 맡아주고 있다. 전 객실에 스타일러가 구비돼 있으며, 취사 가능한 객실(가족룸)도 있다.
최근 문을 연 경주 보문점은 조식 서비스를 운영한다. HOTEL여기어때의 콘셉트 중 ‘싱싱’을 적용해 야자수 잎 모양을 모티브로 그래픽 타일과 트로피컬한 이미지로 꾸몄다. 객실은 투명한 유리와 타공 파티션으로 공간을 구분한다.
한편, HOTEL여기어때는 청결한 객실 관리, 고객 중심 서비스 그리고 합리적인 요금 책정 등 이른바 C.S.P(CLEAN, SERVICE, PRICE) 전략을 추진 중이다. 업계 최초로 도입한 365일 요일별 정가제 ‘바가지 요금’ 근절에 앞장서고 있다.
< 저작권자 ⓒ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민국 경제의 힘, 에너지경제>
실시간 Live
정부, 삼성전자 대규모 시스템 반도체 투자 위해 규제 완화한다
952회 로또 1등 9명…당첨금 각 27억1000만원
정부, mRNA 기술력 확보 박차…모더나와 백신개발 협력 논의
한은, 물가 오르지만 기준금리 0.5% 동결...경제성장률 3.0% 유지
싸이버원 공모가 9500원…3월 2∼3일 청약
[종합주가지수] 외인 대량매도에 개미 매수러쉬 충돌…코스피 ‘3000선 위태’
또 떨어진 비트코인 시세…하룻밤새 300만원 급락
'빅데이터·ESG'...임영진 사장의 신한카드 '차세대' 먹거리 전략
‘라임펀드 판매사’ 우리·신한은행 제재심...제재 수위 ‘주목’
금감원, ‘라임 판매사’ 우리·신한은행 제재심 결론 못내...내달 18일 재개
셀트리온 ‘렉키로나’ 코로나19 예방 임상시험 포기…왜?
천지양 ‘관절과 인지엔 데커신’ 출시
D램 가격 석달 새 51% 급등…반도체 ‘슈퍼사이클’ 온다
[시승기] 기아 ‘2021 K5’ 정숙한 중형 세단의 정석
쌍용차 한숨 돌렸다···법원 "회생절차 개시결정 보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