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조하니

inahohc@ekn.kr

조하니기자 기사모음




G마켓, 설 빅세일 모델로 H.O.T. 완전체 소환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6.01.29 10:24

25년 만에 5인 전원 광고 출연…히트곡 통해 특가템 소개

G마켓이 오는 2월 12일까지 진행하는 '2026 설 빅세일' 홍보 모델로 발탁한 그룹 H.O.T. 사진=G마켓

▲G마켓이 오는 2월 12일까지 진행하는 '2026 설 빅세일' 홍보 모델로 발탁한 그룹 H.O.T. 사진=G마켓

G마켓이 국내 1세대 전설의 아이돌 그룹 H.O.T.를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29일 G마켓에 따르면, 오는 2월 12일까지 진행하는 '2026 설 빅세일' 홍보 모델로 H.O.T.를 앞세운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는 데뷔 30주년을 맞은 H.O.T.의 멤버 문희준, 장우혁, 토니 안, 강타, 이재원 등 5인이 전원 출연한다. 이들 멤버가 완전체 형태로 광고에 출연하는 것은 25년 만이다.




앞서 28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티저 영상은 H.O.T.가 2000년도 예능 프로그램에서 최초로 관객 1만명 모집에 성공했던 '게릴라 콘서트'의 명장면을 재현했다.


본편 영상은 다음 달 1일 G마켓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공개한다. 총 7편으로 구성된 영상을 통해 H.O.T.의 역대 히트곡에 설 빅세일 특가 상품을 유쾌하게 담아 소개한다.


그동안 G마켓은 릴레이 광고 캠페인을 통해 매회 파격적인 모델과 콘셉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누적 조회수만 1억5000뷰천를 넘었다.


이번 H.O.T.는 광고 캠페인의 10번째 모델로, 앞서 △김경호 △박완규 △체리필터 △설운도 △환희 △민경훈 △김종서 △에일리 △자우림 등이 모델로 참여했다.




G마켓 관계자는 “설 빅세일이 G마켓의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하는 빅프로모션인 만큼 그에 걸맞은 모델로 H.O.T.를 발탁하게 됐다"며 “팬들은 물론, G마켓 고객에게 H.O.T.의 색다른 모습을 통해 설 빅세일의 차별화된 혜택을 담은 강렬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