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송기우

kwsong@ekn.kr

송기우기자 기사모음




인천도시가스, 연말 나눔 실천… 지역 아동 위한 동계점퍼 지원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5.12.24 16:48
인천도시가스 이상규 상무이사(좌측)가 신명보육원 권옥희 사무국장에게 동계점퍼를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인천도시가스)

▲인천도시가스 이상규 상무이사(좌측)가 신명보육원 권옥희 사무국장에게 동계점퍼를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인천도시가스)

인천도시가스(사장 정진혁)는 크리스마스를 앞둔 23일 인천시 내 보육원을 방문해 지역 아동들을 위한 동계점퍼 151벌을 기부하며 따뜻한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올해 경기 침체로 연말 기부가 위축된 상황에서도 인천도시가스는 부평구 소재 해피홈보육원, 신명보육원, 파인트리홈 등 3곳에 약 3,200만 원 상당의 겨울 점퍼를 전달하며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했다.


이상규 인천도시가스 경영지원담당 상무이사는 “추운 겨울, 이번 후원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작지만 따뜻한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인천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도시가스는 지역 봉사를 핵심 경영 이념으로 삼아 새생명찾아주기운동 지원, 저소득 아동 급식비 후원, 희망장학생 후원, YWCA 무료급식 지원 등 꾸준한 나눔 프로그램을 펼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공익기업의 역할을 이어가고 있다.


인천도시가스 이상규 상무이사(좌측)가 파인트리홈 김주리 원장에게 
동계점퍼를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도시가스 이상규 상무이사(좌측)가 파인트리홈 김주리 원장에게 동계점퍼를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도시가스 이상규 상무이사(우측)가 해피홈보육원 이성일 원장에게 동계점퍼를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도시가스 이상규 상무이사(우측)가 해피홈보육원 이성일 원장에게 동계점퍼를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