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매장에서 고객이 신규 카페 브랜드 '성수310' 컵커피 제품을 구경하고 있다.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가 신규 카페 브랜드 '성수310'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젊은 층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부상한 서울 성수동 지역의 힙(hip)한 느낌을 녹여낸 동시에, 편의점에서도 프리미엄 카페 경험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신규 브랜드명은 이마트24 본사가 위치한 서울 성수동의 지역명 '성수'와 도로명 주소 '310'을 결합한 것이다. 패키지에는 'SEONGSU 310' 로고와 패션피플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해 성수동 특유의 힙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첫 성수310 라인업은 즉석음용(RTD) 형태의 컵커피 4종과 얼음컵에 간편히 따라 마실 수 있는 파우치음료 8종이다. 향후 RTD 과채음료와 커피와 곁들일 수 있는 베이커리 상품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컵커피 4종(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돌체라떼)은 300㎖ 용량으로, 가격은 1개 당 2900원이다. 파우치음료 8종(아메리카노블랙, 망고패션블렌디드, 스윗뱅쇼 등)은 340㎖ 크기로 커피와 블렌디드 등 다양한 맛의 상품을 1200원~1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조계동 이마트24 음용식품팀 팀장은 “계절과 상관없이 아이스커피를 즐기는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전국 이마트24에서 성수 카페의 힙한 감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성수310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커피, 음료, 베이커리 상품을 지속 선보일것"이라고 전했다.



![[기획] ‘K-핵잠 산실’ 한화오션 美필리 조선소, 한미 군사·경제·기술 동맹 중심 부상](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02.bdc22cb5a538467c832ff13d59d8a0b8_T1.png)


![[현장] 쓰레기는 없고 재생에너지·국화꽃…‘재생의 땅’으로 거듭나는 수도권매립지](http://www.ekn.kr/mnt/thum/202510/news-a.v1.20251031.7eaeb37033b84680bbf0acf66129c163_T1.png)


![[경주 APEC] 李대통령, ‘AI 외교’…엔비디아와 손잡고 ‘AI 동맹’ 확보](http://www.ekn.kr/mnt/thum/202511/rcv.YNA.20251101.PYH2025110104090001301_T1.jpg)
![[EE칼럼] 2025 노벨경제학상과 지속가능성장](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40331.e2acc3ddda6644fa9bc463e903923c00_T1.jpg)
![[EE칼럼] AI가 여는 에너지 뉴노멀](http://www.ekn.kr/mnt/thum/202510/news-p.v1.20240409.2085f7584f5843f6bd4585a665a8aeec_T1.jpg)
![[김병헌의 체인지] 협상은 끝났지만 계산은 시작됐다](http://www.ekn.kr/mnt/thum/202510/news-p.v1.20240625.3530431822ff48bda2856b497695650a_T1.jpg)
![[박영범의 세무칼럼] 국세청 모범납세자가 되려면](http://www.ekn.kr/mnt/thum/202510/news-a.v1.20250116.41e6cfc2696b4e1289faf0d284854fb6_T1.jpg)

![[기자의 눈] 저신용자 불법사금융행 기차표, 누가 예매했나](http://www.ekn.kr/mnt/thum/202511/news-p.v1.20251102.aa80de72848141948d7707edee1b2ef6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