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나광호

spero1225@ekn.kr

나광호기자 기사모음




LG전자, 싱가포르서 고객 접점 확대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2.18 10:16

마리나베이 인근에 ‘라이프스 굿’ 브랜드 경험공간 오픈

LG전자

▲LG전자가 싱가포르에 마련한 브랜드 경험공간 '라이프스 굿'

LG전자가 국내외에서 최신 기술·트렌드에 민감한 Z세대 고객과의 접점 확대에 나섰다.


LG전자는 최근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인근에 위치한 쇼핑몰 밀레니아워크 내 하비노만 플래그십에 '라이프스 굿(Life's Good)' 브랜드 경험공간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가 싱가포르에 브랜드 경험공간을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유통업체 매장 내부에 특정 브랜드 제품만 진열·판매를 위한 별도 매장을 조성하는 샵인샵 형태 대신 방문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춘 것도 특징이다.


공간 내부는 무드업 냉장고와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등 현지 시장에 출시되지 않은 제품들은 물론 무선 올레드 TV 및 투명 OLED 터치 사이니지를 비롯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다양한 혁신 제품이 LG 씽큐(ThinQ) 앱을 기반으로 서로 연결된 스마트홈 생태계도 경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지난해말 베트남 호치민에 브랜드 경험공간 '어나더사이공'을 선보였다. 국내에서도 서울 양평동에 쉼터 콘셉트의 '그라운드220'을 오픈했다.


LG전자 관계자는 “고객과 공감하는 브랜드 구축을 위해 다양한 콘셉트의 경험공간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