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그린라이트 x 네이버 MY 골프 대회 성황리 마무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2.11 11:51

5234.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그린라이트 X 네이버 MY 골프 아마추어 골프대회가 해솔리아CC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달 30일 진행된 이번 대회는 네이버에서 홍보 중인 네이버MY골프에서 새롭게 선보인 공인 핸디캡 서비스에 합류하면서인연이 되어 진행되었으며,‘네이버 MY 골프’, ‘캘러웨이’, ‘파이골프’, ‘샷네비’, ‘투어골프’, ‘유닛 골프’, ‘설로인’등 기업들이 후원에 참여했다.

이번 경기는 그린라이트 전속 광고 모델이자 현재 SBSSports아나운서로 활동 중인 진달래 아나운서가 초청선수로 참여하며 본 대회의 사회를 시작으로 스트로크 방식으로 진행했다.

총 84명의 선수가 참여한 이번 대회에서 우승자 (71타. 이영주) 200만원, 2위(74타,김창연) 100만원, 3위(77타,엄승현) 50만원의 시상금이 주어졌으며 최다버디상(2개,송차현), 최다파상(11개,임병혁)에게는 거리측정기를 시상했다.

공식 시상 외에 4등부터 8등까지,연속으로 더블파를 많이 한 회원,연속으로 보기를 많이 한 회원,연속으로 파를 많이 한 회원 등 재미있는 시상과 함께 참가 선수 중 한 명도 빠짐없이 모든 참가자들에게 시상품을 전달했다.

그린라이트는 최근 부킹예약 최대 사이트인 ‘골팡’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타 플랫폼을 이동할 필요 없이 골프부킹부터 골프조인까지 원스톱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함께 할 동반자가 없을 때쉽게 골프친구를 만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