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연숙

youns@ekn.kr

김연숙기자 기사모음




윌로펌프, 충북 진천군서 펌프 무상 수리 서비스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1.23 14:08

농촌지역 대상 펌프 무상 수리해 지역농가 부담 덜고 안정적 농업용수 공급에도 도움

111

▲윌로펌프 직원들이 충북 진천에서 농촌 지역 대상 펌프 무상 수리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 김연숙 기자] 독일 펌프 및 펌프 시스템 전문기업 윌로펌프(대표 전일승)는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충청북도 진천군에서 농촌 지역 대상 펌프 무상 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서는 진천군 농업기술센터(소장 서정배)와 윌로펌프 서비스팀이 연계해 펌프 수리를 진행했다.

특히 윌로펌프 서비스팀은 펌프 제품에 대한 점검과 소모성 부품에 대한 무상 수리 및 현장 상담 등도 제공했다.

이번 무상 점검 및 수리를 통해 지역 농가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동절기 대비는 물론 안정적인 농업용수 공급에 도움이 된 것으로 평가된다.

무상 수리 대상 기종은 윌로 펌프 PU(농공업용), PW(다목적용) 모델이다. 기간 내 농업기술센터 농기계 임대사업장으로 펌프를 가지고 오면 수리를 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3일간 A/S 접수가 총 148건이 접수되는 등 이번 순회 서비스는 매우 성공적이었던 것으로 평가된다.

윌로펌프 서비스팀 담당자는 "앞으로도 찾아가는 현장 서비스를 강화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과 고객 만족에 힘쓸 것"이라며 "내년에는 타 지역 현장도 방문해 순회 서비스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youns@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