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앤알커뮤니케이션, 창립24주년 기념 컨벤션 및 드림투어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1.23 11:30

342.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앤알커뮤니케이션(NRC)이 창립 24주년을 맞이해 ‘창립 24주년 기념 컨벤션’과 신규 승급자들을 위한 ‘제34회 드림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0월 29일, 더케이 호텔에서 개최된 앤알커뮤니케이션 ‘창립 24주년 기념 컨벤션’은 창업주 이세형 회장과 성호종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직원과 회원 1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앤알커뮤니케이션이 지난 24년간 쌓아 올린 역사를 기리고, 회원직접판매 업계에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한편 내일을 향한 성공의 비전을 선포하는 자리로 그 의의를 더했다.

창업주 이세형 회장의 격려사에 이어 성호종 대표이사의 기념사와 함께 시작된 행사에서는 이수목 회원이 신규 크라운다이아몬드를 달성하는 등 100여 명이 신규로 승급하며 기념 컨벤션을 더욱 빛냈다. 또한 가수 홍진영의 흥겨운 축하 무대와 풍성한 경품행사로 이날 행사에 참석한 임직원과 회원들에게 잊지 못한 추억을 선사했다.

기념사를 통해 성호종 대표는 “앤알커뮤니케이션은 소비자를 찾아나서야 하는 직접판매시장에서 소비자가 찾아오게 만드는 기업으로 유통시장을 개척하며, 놀라운 변화를 끌어냈다”라며 “이러한 변화는 회원 여러분의 열정과 꿈이 있기에 가능했고, 앞으로도 이러한 원동력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변화하고 사람을 중시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혁신기업으로 가치와 위상을 더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기념 컨벤션 성료 이후 신규 승급자 100여 명을 대상으로 하는 ‘34회 NRC 드림투어’도 개최됐다. 11월 10일부터 14일까지 3박5일 일정으로 필리핀 세부에서 진행된 이번 드림투어는 10일 인천에서 출발해 필리핀 세부에 도착한 후 제이파크 리조트 호핑투어, 드림파티 만찬, 폼파티 등 다양한 보상 활동이 진행됐다.

또한 일정 중 앤알커뮤니케이션의 화상영어 브랜드인 앤보임의 ‘NVEC(Nvoim English Corporation)’ 세부 지사를 방문해 앤보임만의 경쟁력과 사업 비전을 현장에서 체험하는 시간도 가졌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