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세븐틴 원우·나영석 PD, 호형호제 케미! “니네가 은퇴하던지 내가 은퇴하던지”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0.25 15:33
나영석의 와글와글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 ‘나영석의 와글와글’ 세븐틴 편 예고영상이 공개됐다.유튜브 영상 캡쳐

세븐틴 원우가 나영석 PD와 호형호제 케미를 폭발시키며 멤버 소환에 나섰다.

25일 오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는 ‘나영석의 와글와글 -세븐틴 편’ 예고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등장한 세븐틴 원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막 씻고 나온 듯 젖은 머리카락이 눈에 띄는 가운데, 나이를 넘어 호형호제 케미를 발산하는 원우와 나영석 PD의 모습이 흥미를 유발한다.

원우와 나영석 PD는 세븐틴 소환 작전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선약이 있는 도겸부터 전화기를 꺼놓은 듯 안내 음성으로 연결된 버논까지 다양한 이유로 원우의 깜짝 멤버 소환은 성사되지 못해 아쉬움을 자아냈다.

이에 나영석 PD는 "나불을 한 번 잡아서 한잔 하고 살짝 취한 상태에서 카메라를 돌려야 겠어"라며 야심찬 콘텐츠를 기획해 기대감을 자극했다. 또한 "그래 가지고 니네 은퇴하던지, 내가 은퇴하던지 둘 중에 한번 은퇴하는 걸로 콘텐츠 각을 잡아봐야겠다"라고 눈을 반짝 빛내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이따봐 다들..빈손으로 오면 입장금지여’라는 나영석 PD의 메시지와 함께 ‘나영석의 와글와글’ 세븐틴 편 공개일이 고지돼 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세븐틴과 나영석 PD의 유쾌하고 솔직한 입담을 기대하게 만드는 ‘나영석의 와글와글’ 세븐틴 편은 오는 28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공개된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