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전현무, 중국 즉석복권 당첨! “대박..” 환호 폭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0.25 11:16
전현무 복권

▲‘조선체육회’ 전현무가 중국 즉석 복권에 당첨됐다.TV조선

전현무가 중국에서 즉석복권에 당첨돼 눈길을 끈다.

TV 조선 리얼 스포츠 예능 ‘조선체육회’의 ‘트민남(트렌드에 민감한 남자)’ 전현무가 중국 항저우에서 본격 MZ 투어에 나섰다. 특히 전현무와 조정식의 중국 즉석복권 도전 현장에서 환호가 폭발해 구경꾼들까지 몰려들었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항저우의 한 야시장으로 향한 전현무는 "홍대 느낌이다. MZ 향이 난다"며 들뜬 기분을 드러냈다. 그는 조정식에게 "요즘 항저우 젊은이들이 그렇게 즉석복권을 많이 한다는데, 우리도 문화체험 차원에서 한 번 해보자"고 제안했다. 조정식도 "어제 제가 꿈을 잘 꿨다"라며 당첨에 대한 묘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긁어서 나온 모양 3개가 같으면 아래에 적힌 금액을 받을 수 있는 ‘123 즉석복권’ 체험에 도전했다. 전현무는 동전으로 복권을 긁기 시작하자마자 같은 모양 2개가 나온 것을 보며 환호성을 내질러 주변의 시선을 강탈했다. 첫 도전부터 같은 모양 3개가 나와 기분 좋은 스타트를 끊었다.

기대 속에 금액 부분을 긁어 당첨금까지 공개되자, 옆에 있던 조정식은 "대박..."이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전현무 역시 "내가 이거 하라고 했잖아!"라며 의기양양했다. ‘트민남’ 전현무의 깜짝 놀랄 즉석복권 당첨금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