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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일 현대제철 당진 연수원에서 열린 ‘H CORE Tech Support 고객사 초청 포럼’에서 정유동 현대제철 제품개발센터장(앞줄 오른쪽 6번째)과 철강 구조물 제작사 실무 담당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현대제철은 충남 당진 연수원에서 ‘H CORE 테크 서포트 고객사 초청 포럼’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고객의 소리(VOC)를 청취하고 기술지원 체계를 확립하기 위함이다.
고객사 실무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간담회 ‘현대제철에 바란다’를 통해 제작·시공을 포함한 건설 산업 전반에 대한 제언을 청취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내년부터 H CORE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고객사와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테크 서포트 시스템’도 구축한다. 이는 건설용 제품에 대한 제작 및 시공 관련 기술지원과 교육 등 고객 몰입형 체계로 활용될 예정이다.
고객사 대상 정기 기술교육 및 수료증 발급도 추진한다. 설계·제작·시공을 비롯한 응용기술 전반에 걸친 맞춤형 솔루션 체계도 구축한다.
정유동 현대제철 제품개발센터장은 "H CORE의 제작 품질 향상 및 기술지원 확대의 실질적 운영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수 있었다"며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H CORE 제품의 시장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pero1225@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