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정재우

jjw5802@ekn.kr

정재우기자 기사모음




테이크호텔 갤러리,'자연과 어린이' 주제 사진전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0.25 09:30

광명시 육아종합지원센터 공모 당선작 36점 29일까지 전시

테이크호텔 자연과 어린이 사진전

▲테이크호텔 갤러리 광명 육아종합지원센터 ‘자연과 어린이’ 사진전을 개최 했다.(이정민 총지배인(좌), 송정 센터장(우))제공-테이크호텔

테이크호텔 갤러리에서 광명시 육아종합지원센터의 ‘자연과 어린이’ 사진 공모전을 통한 당선작에 대한 전시회가 진행된다.

이달 29일까지 열리는 이번 사진전은 지난 8월 광명시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진행한 ‘자연과 어린이 사진 공모전’의 당선작 전시회로 총 36점의 당선작 사진이 전시되며 오픈갤러리에서 24시간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자연과 어린이’ 사진 공모전 당선작 전시회에 앞서 10월 20일 테이크호텔과 광명시 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송정)는 상호 협력 및 사회 공헌사업의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테이크호텔 미디어라운지에서 진행된 이날 업무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앞으로 시민을 위한 △양질의 문화컨텐츠 공동 생산과 홍보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의 추진 등 시민 행복과 문화복지에 대한 사업을 긴밀히 협력해나갈 계획이다.

이정민 총지배인은 "테이크호텔이 추구하는 복합문화스테이는 기본적으로 모든 공간에 대해 열린 사고와 열린 시각으로 접근하고 있으며, 호텔 투숙객뿐만 아니라 시민들에게도 다양한 문화생활을 향유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콘텐츠를 공급하고 행사를 유치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태영건설에서 2021년 하반기에 건립한 테이크호텔은 ‘Stay, Play, Link’라는 슬로건을 핵심 가치로 하는 신개념 복합문화스테이로 특급 호텔의 서비스와 공간을 지역주민에게 문화놀이터로 개방하여 다양한 문화, 전시, 체험 행사를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으며, 이번 광명시 육아종합지원센터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민-관 협력의 더욱 다양한 문화복지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안동=에너지경제 정재우 기자jjw5802@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