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김소연, ‘7인의 탈출’ 지원 사격..'강렬 존재감'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0.19 09:41
김소연1

▲배우 김소연이 ‘7인의 탈출’에 특별출연한다.SBS

김소연이 ‘7인의 탈출’에 지원 사격을 나선다.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연출 주동민·오준혁, 극본 김순옥, 제작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 측은 19일, 김소연의 특별출연을 알리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등장만으로도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김소연의 활약에 기대감이 쏠린다.

지난 방송에서 매튜 리(엄기준 분)는 악인들의 계획을 역으로 이용해 이휘소(민영기 분)를 대신해 교도소에 있는 방칠성(이덕화 분)을 꺼내는 데 성공했지만, 변수가 발생했다. 방칠성이 과거 ‘K’가 건넸던 재개발 지역 문서와 자신에게 했던 말이 떠올라 가곡지구로 방향을 튼 것. 그곳에는 방칠성의 짐작대로 방다미(정라엘 분)의 백골이 있었다. 매튜 리의 복수를 완성하기 위해 죽음을 선택한 방칠성. 그리고 매튜 리가 이휘소임을 아는 ‘K’의 경고장은 앞으로 펼쳐질 이들의 대결을 궁금케 했다.

김소연 2

▲배우 김소연이 ‘7인의 탈출’에 특별출연한다.SBS

그런 가운데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희대의 악녀’ 천서진으로 극을 하드캐리한 김소연이 특별출연한다. 공개된 사진 속 강렬한 아우라가 범상치 않다. 특히 전작인 ‘펜트하우스’에서 부부 호흡을 맞췄던 김소연과 윤종훈이 전혀 다른 분위기로 재회해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소연은 극 중 양진모(윤종훈 분)가 대표로 있는 체리 엔터테인먼트의 간판스타 ‘류홍주’로 극적인 임팩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7인의 탈출’ 열혈 팬으로 매주 본방사수하고 있다고 밝힌 김소연은 "‘펜트하우스’를 함께 했던 스태프들, 그리고 윤종훈 배우까지 오랜만에 만나 너무 반가웠고 즐겁게 촬영했다. 시청자분들도 재미있게 봐주시면 좋겠다"라면서 "‘7인의 탈출’ 파이팅!"이라고 애정 가득한 응원을 덧붙였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 9회는 20일 밤 10시에 방송되며, 19세 이상 관람가로 편성된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