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강근주

kkjoo0912@ekn.kr

강근주기자 기사모음




고양시 ‘행주에서 대덕까지, 한강 나들이’ 출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9.14 10:39
고양특례시 ‘행주에서 대덕까지, 한강 나들이’ 포스터

▲고양특례시 ‘행주에서 대덕까지, 한강 나들이’ 포스터. 사진제공=고양특례시

[고양=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고양특례시가 한강 역사와 생태자연을 흠뻑 누릴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행주에서 대덕까지, 한강 나들이’를 운영한다.

한강 나들이 프로그램은 9월15일부터 11월26일까지 매주 금-토-일요일에 진행된다. 관광 코스는 고양관광정보센터에서 출발해 행주산성역사공원, 고양대덕생태공원까지 이어진다.

참여하는 시민은 한강 지리적, 생태적 특징과 환경 소중함을 배우는 생태 프로그램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생태 전문가에게 듣는 한강 동식물 신비로운 공생 이야기 △에코백 만들기 체험 △한강변 누리길 걷기 등 유익하고 흥미로운 시간이 관광객 참여를 기다린다.

특히 라이더가 끌어주는 고양자전거를 타면서 한강의 경치를 만끽할 수 있는 이색 코스도 마련돼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시민은 1일 1회 선착순 10명까지 고양시 통합예약(url.kr/8gdhc5)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참가비는 1인당 4000원이다.

고양자전거

▲고양자전거. 사진제공=고양특례시

김관양 관광과 팀장은 14일 "고양을 찾는 관광객이 가을빛 한강변에서 일상을 치유하고 활력을 되찾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고양시 역사와 생태가 어우러진 체험 프로그램을 개발해 다양한 관광 코스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kkjoo0912@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