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자료사진. 캐세이퍼시픽항공이 오는 30일까지 ‘학생 특별 요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만 31세까지 국내외 모든 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단기간 배낭여행을 떠나는 대학생이나 해외 유학생, 어학연수 및 워킹홀리데이 등 장기 유학을 가는 학생들까지도 학생 요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일반 요금 보다 왕복, 편도 모두 항공권 운임의 할인율을 높이고 학생들의 편의에 맞는 여행 옵션을 지원한다.
학생 특별 할인을 적용 받으려면 캐세이퍼시픽항공 홈페이지에서 ‘KRSTUDENT’를 할인 코드에 입력하면 된다. 학생들은 여행의 성격에 따라 라이트, 이센셜, 플렉스 좌석으로 예약할 수 있다.
좌석별로 특별 할인 요금 적용 및 위탁 수하물 허용량 확대, 무료 사전 좌석 예약, 무료 항공편 변경 등이 가능하다. 다만 학생 요금을 적용 받았을 경우 공항 체크인 시 유효한 학생증, 국제학생증(ISIC), 학생 비자 또는 학교에서 발급한 입학 허가서 등을 제시해야 한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은 학생 요금으로 예약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롯데모바일상품권 4만원을 증정한다. 여행 일정은 인천과 김해(코드쉐어)에서 내년 3월31일 출발하는 항공편까지 선택 가능하다.
캐세이퍼시픽항공 관계자는 "학생 요금의 다양한 옵션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유학과 해외 연수 외에도 워킹홀리데이 및 배낭 여행을 계획하는 학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yes@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