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윈바이오가 글로벌 전시회 ‘InterCHARM KOREA’ 참가해 총 9가지 제품들 선보일 예정이다.(제공-코윈바이오) |
InterCHARM Korea는 글로벌 뷰티·화장품 전문 전시회로 매해 50여 개국에서 약 3000명이 넘는 해외 바이어가 내방한다. 또한 다양한 뷰티·화장품 분야의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써 구매력을 갖춘 해외 바이어 발굴 및 잠재시장 Key Players 초청을 진행하는 등 규모가 큰 전시회이다.
현재 코윈바이오는 ‘메사블루, 코스모뷰트, 워터컬러스’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 중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시그니처 제품인 메사블루 리프레싱 블루젤을 비롯해 피부과에 납품하는 대용량 제품부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 케어 제품까지 총 9가지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11월 출시하게 되는 신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부스 방문자에게 쏠쏠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한 "빈손으로 갈수 없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코윈바이오 관계자는 "2023년 COSME Week 참가를 시작으로, 2015년부터 매년 참가한 중국의 PCHi 등 활발하게 여러 해외 전시회에 참여할 예정"이라며 "오는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프리미엄 소비재전’까지 준비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세계 각국의 뷰티 브랜드들 사이에서 K-뷰티의 우수한 제품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 확장을 위해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안동=에너지경제신문 정재우 기자jjw5802@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