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27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김연숙

youns@ekn.kr

김연숙기자 기사모음




대륜이엔에스, 성북구에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기탁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8.24 07:25
h_logo
[에너지경제신문 김연숙 기자] 대륜이엔에스(대표이사 전동수)는 성북구청을 찾아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대륜이엔에스 임직원과 임근수 성북구청 복지교육국장 등이 자리를 함께했다.

기탁 성금은 성북구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서 전동수 대륜이엔에스 대표이사는 "소외된 이웃들이 이웃의 따뜻한 정을 조금이나마 느낄 수 있었으면 한다.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전달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성북구의 취약계층을 위해 지속적이며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대륜이엔에스에 감사하다"는 뜻을 밝히며 감사장을 전달했다.

대륜이엔에스는 기업의 사회적, 환경적 책임 강화 추세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려 노력 중이다. 매년 공급권역 내 그룹홈 후원, 성금 기부, 학자금 전달,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며 ESG 경영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대륜E&S 관계자는 "도시가스 연체사실 확인 등을 통한 복지 위기가구 발굴에도 적극 협조하며 성북구 지역사회와 상생해 나갈 것이다. 이에 더해 폭염 속 여름철 가스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공급과 유지보수에 만전을 기하여 모두가 안전한 도시가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