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3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제이숲, 리브인 트리트먼트 14일 네이버 신상위크 첫 론칭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8.09 12:57

234234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헤어 케어 브랜드 제이숲이 폼 타입의 노워시 헤어 트리트먼트 ‘제이숲 실크 케라틴 폼 트리트먼트’를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 ‘실크 케라틴 폼 트리트먼트’는 쫀쫀한 크림 폼 타입의 제형으로 바르면 실크처럼 부드러워지는 모발을 경험할 수 있으며, 젖은 모발은 물론 마른 모발에 사용해도 뭉침이나 처짐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어 간편하고 빠르게 손상모를 케어할 수 있는 리브인 트리트먼트이다.
폼 제형이 모발에 빠르게 도포되는 만큼 발향력도 좋아, 전문 조향사가 블렌딩한 유니크한 피오니향이 풍성하게 퍼지며 오래도록 은은하게 향기로움을 유지시켜준다.

브랜드 매니저(BM) 담당자는 “모발 손상을 더 체계적으로 케어하고 유효성분을 효율적으로 빠짐없이 모발에 전달하기 위해 공법과 신제형 등을 끊임없이 고민한 결과 폼 타입의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다”며 “폼 입자가 미세한 손상에도 밀착, 흡수하여 단백질을 공급하고 모발을 전체적으로 빠르게 코팅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 준다”고 말했다.

폼 트리트먼트에는 저분자+고분자(LPT) 단백질과 고함량의 케라틴 단백질(10% 함유)이 염색이나 파마, 잦은 열기구 사용으로 단백질이 손실된 타공성 모발에 단백질을 채워주고 정제수 대신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자작나무 수(65% 함유)를 넣어 푸석하지 않고 오래도록 촉촉한 머릿결로 관리해준다. 또한 식물이 손상을 입었을 때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생성하는 물질인 피토케미컬(phyto-chemical) 성분들로 구성된 제이숲만의 모발 케어 핵심성분이 거칠어진 머릿결을 실크처럼 부드럽고 찰랑이도록 가꿔준다.

제이숲의 신제품 ‘실크 케라틴 폼 트리트먼트’는 오늘 10일까지 네이버 스토어 한정으로 사전 티징 이벤트와 예약 구매를 진행한다.

알림받기와 기대평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1명에게는 신제품 폼 트리트먼트 본품을 증정하며 예약 구매 기간 내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제이숲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아쿠아마린 워터팩 30ml’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14일 정식 판매 오픈 이후 17일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