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송인호

sih31@ekn.kr

송인호기자 기사모음




이충우 여주시장 "여주시, 안전한 근무환경과 노사문화 정착지원에 최선 다할 것"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5.01 23:01

‘근로자의 날’ 맞아, 모든 근로자의 노고와 헌신에 감사 ‘인사’
이 시장, 근로의 숭고함 기억하면서 아낌없는 격려와 응원 보내

이충우 33

▲이충우 여주시장 사진제공=페북 캡처

이충우 여주시장은 1일 ‘근로자의 날’을 맞아 "여주시는 근로자분들의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 및 합리적인 노사문화 정착지원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장은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이같이 언급하면서 근로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 시장은 글에서 "오월의 첫날, 근로자 여러분이 주인공인 ‘근로자의 날’이다"라면서 "오늘은 근로의 숭고함을 기억하며 근로자의 노고를 위로하기 위한 기념일"이라고 적었다.

이 시장은 이어 "여주시 곳곳의 산업현장에서 땀을 흘리며 열심히 달려 지역 경제 성장에 이바지한 여주시 근로자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인사하면서 "여주시 모든 근로자 여러분! 휴일을 맞이해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피로를 푸는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했다.

이 시장은 그러면서 "여주시에서는 근로자분들의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 및 합리적인 노사문화 정착지원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면서 "모든 분이 안전하고 행복한 날 만드시길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이 시장은 끝으로 "다시 한번 근로자의 날을 맞아 여러분의 노고와 헌신에 감사드린다"면서 "가정의 달 5월에 가족분들의 건강과 행복, 소속된 일터의 발전과 함께 여러분의 건승을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강조했다.

여주=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 기자 sih31@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