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6월 23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김철훈

kch0054@ekn.kr

김철훈기자 기사모음




대웅제약, 온라인 직영몰 공식 오픈…”6조 건기식 시장 본격 진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3.29 23:45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자사몰 리뉴얼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제품군

[에너지경제신문 김철훈 기자] 대웅제약이 최근 2년 연속 신약개발에 성공한 R&D 역량을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본격 나선다.

29일 대웅제약에 따르면, 대웅제약은 온라인 직영몰 ‘대웅제약몰’을 리뉴얼 오픈하며 올해부터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본격화한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6조1429억원으로,매년 성장세가 높아 식음료 기업들도 이 시장에 속속 진출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약 개발을 위해 연매출 10% 이상을 R&D에 투자하고 있는 대웅제약은 과학적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대웅제약은 대웅제약몰에서 간 건강을 위한 ‘에너씨슬’, 장 건강을 위한 ‘락피더스’, 혈행건강을 위한 ‘세노메가’ 등을 중심으로 건기식 제품군을 선보여 국내 건기식 시장에서 고객 신뢰도 1위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복안이다.

이를 위해 대웅제약몰은 1:1 전문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영양사를 배치하고, 기능성 원료와 효능·효과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또한 할인, 쿠폰 등 대웅제약몰 회원만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밖에 고객이 궁금해하는 건강정보 콘텐츠를 소개하는 건강매거진을 운영해 소비자가 다시 찾고 싶은 대웅제약몰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대웅제약은 대웅제약몰 리뉴얼 및 봄맞이 기념으로 다음달 4일까지 최대 10% 웰컴쿠폰을 제공하고 에너씨슬을 최대 59% 할인하는 이벤트도 연다. 특히 메인 제품인 ‘에너씨슬 콜레다운’ 12개월분 구매시 4개월분을 무료 증정하는 회원 한정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상화 대웅제약 브랜드매니저는 "대웅제약의 R&D 역량과 의약품 제조에 대한 노하우를 담은 신제품을 지속 선보여 국내 건기식의 수준을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라며 "새롭게 단장한 대웅제약몰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대웅제약의 건기식 제품을 통해 실질적인 도움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kch0054@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