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에스더

ess003@ekn.kr

박에스더기자 기사모음




화천 고향사랑 기부제, 출향인사 고액기부 행렬 이어져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3.13 10:35
출향화천군민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지난 10일 서울 마포구 강원도민회관에서 열린 재경화천중고동문회 신년회에 참석한 출향인사들이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해 700만원을 기부했다.

[화천=에너지경제신문 박에스더 기자] 고향인 화천을 사랑하는 출향 인사를 비롯해 화천과 인연을 가진 사람들이 고향 사랑 마음을 ‘고향사랑기부제’로 이어가고 있다.

13일 화천군에 따르면 지난 10일 서울시 마포구 강원도민회관에서 열린 재경화천중고동문회 신년회에 참석한 출향인사들이 700여만원의 고향사랑 기부금을 기탁했다.

이날 이창범 재경군민회장이 200만원, 권순애 전 재경 화천중고동문회장, 한상열 재경 화천중고동문회장, 서만봉 재인천도민회장, 김영호 재인천군민회장, 편명철 화천중고 졸업생(19회)이 각각 100만원의 화천군 고향사랑 기부금을 쾌척했다.

이에 앞서 김경수 재춘군민회장도 이달 초 100만원의 기부금을 기탁한 바 있다.

또 화천군 인재육성재단의 학자금 지원으로 뉴욕대를 졸업 후 국내 금융 대기업에서 근무 중인 화천 출신 주현성씨도 최근 300만원을 기부했다.

화천군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한 경우, ‘고향사랑 e음’홈페이지를 통해 기부금액 30% 상당의 답례품을 받을 수 있다.

13일 현재, 화천군 답례품으로는 국산 참기름·들기름 세트, 블루베리 와인, 산천어 어간장, 토고미 유기농 현미쌀, 전통 증류식 소주, 산양삼, 화천산 표고버섯, 산천어 종합선물세트 등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화천 백암산 케이블카, 청정아리 풍차펜션, 산천어 파크골프장, 평화의댐 오토캠핑장, 아쿠아틱 리조트, 만산동 국민여가캠핑장 등 화천의 관광시설 이용권도 받을 수 있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외지에 나가서도 고향 화천을 잊지 않는 모든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화천군으로 모인 기부금은 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소중하게 쓰일 것"이라고 했다. ess003@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