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어반플레이, 전주여행을 위한 특별한 가이드 '아는동네 아는전주' 발간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07.06 15:09

ek-2022-07-06t150619_106.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어반플레이의 로컬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아는동네가 '아는동네 아는전주'를 발간했다고 6일 밝혔다. 

'아는동네'는 로컬 콘텐츠를 기반으로 매력적인 브랜드와 콘텐츠를 선보이는 도시 콘텐츠 전문기업 어반플레이가 발간 중인 로컬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이다. 아는연남, 아는이태원, 아는성수, 아는강남, 아는연희 등 서울 곳곳을 거쳐 강원, 인천 등 익숙한 동네의 새로운 모습을 조명하는 매거진을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아는동네 아는전주에서는 한옥마을, 한복 외에도 매력적인 공간과 사람, 감도 높은 콘텐츠를 지닌 도시 전주의 색다른 매력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도시의 감도가 느껴지는 공간들을 담은 ▲전주 라이프를 비롯해 ▲신도시 아티스트 ▲무해한 전주 ▲전주국제영화제 ▲전주사람들 ▲어번파크 ▲가맥생활 ▲전주 남부시장 청년몰 ▲커뮤니티 플랫폼이 일하는 방식 ▲동네 서사 ▲도시변태 ▲읽는 전주 ▲전주비빔밥 로드 ▲전주 공예 위크 ▲도시리폼 ▲객사의 맛 ▲small good things ▲Editor’s Pick 등 전주의 매력을 한 권에 담았다.

어반플레이 관계자는 "아는동네 아는전주에서는 문화적 감수성이 높은 지역 전주를 취향에 따라 여행하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우리가 기존에 알던 전주에서 벗어나 전주를 흥미롭게 알아가고자 하는 여행자들에게 유용한 전주여행 가이드가 되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어반플레이는 출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재 진행 중인 서평단 이벤트는 10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12일부터는 전주 시내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리플렛에 나만의 컬러풀 전주를 완성해 인증하는 ‘아는전주 리플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는동네'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