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김하영

hay1015@ekn.kr

김하영기자 기사모음




롯데하이마트, 7월에도 '에어컨 할인' 릴레이행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07.01 16:41

에어컨 구매 시 할인·엘포인트 적립 혜택 제공

3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모델들이 7월 ‘에어컨 대전 썸머 빅 매치’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에너지경제신문 김하영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본격적인 무더위가 예고되는 7월을 맞아 ‘에어컨 마케팅’에 탄력을 붙이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전국 420여 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신들의 전쟁’을 테마로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오는 17일까지 ‘할인의 신, 에어컨 갓 매치’ 기획전을 열고 프리미엄 에어컨과 로봇청소기, 공기청정기 등을 동시에 구매하면 최대 130만원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컨 성수기를 맞아 브랜드별 에어컨 인기 제품 할인과 주차별 릴레이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클래식, LG전자 휘센 듀얼 히트, 캐리어 에어로 Z 등 인기 에어컨을 최대 20만원 할인 판매한다.

마블 스튜디오의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와 협업으로 다양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잠실점, 수원롯데몰점, 김포공항롯데마트점, 광교롯데아울렛점 4개 매장에서 포토존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르의 망치를 들어라’ 릴레이 게임 이벤트도 있다.

아울러 다양한 할인 기획전도 선보인다. ‘가정의 신, 이사웨딩 빅페어’를 열고 12개 행사 품목을 2개 이상 동시에 구매하면 추가 할인과 최대 30만원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분양·매매계약서, 혼인관계 증명서 등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롯데하이마트 홈페이지에서 매장 상담예약 뒤 구매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사은품도 증정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