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파워풀엑스 박인철 대표, 2022 중기인대회서 대통령상 수상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06.24 11:34

20220624104222668.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스포츠 융복합 기업 파워풀엑스 박인철 대표이사가 지난 22일 서울 중소기업 DMC타워에서 진행된 ‘2022 서울 중소기업인대회’에서 모범중소기업인 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여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는 매년 중소기업 육성·발전에 공로가 있는 모범 중소기업인 및 모범 근로자 등을 선정하여 포상함으로써 중소기업 경영자 및 근로자의 사기를 고취시켜 중소기업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파워풀엑스는 고정관념을 깨는 ‘비즈니스 트랜스포메이션’을 추구하며 다양한 혁신을 선보였다. '패키징 디자인, 시그니처 향 도입 등 ‘리커버리 크림’, ‘메디핑’ 등 상품에 적용되는 부분 외에도 휴게소 직영매장을 통한 체험형 마케팅 진행, 직원들의 주체적인 의사결정 시스템 도입 등 기업 경영의 전반적인 부분에 있어 변화를 거듭하며 기업을 성장시켜왔다.

특히 올해에는 ‘비즈니스 트랜스포메이션’ 뿐만 아니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선보이며 스마트 자판기 ‘프로틴 뱅크’를 런칭했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 팬더믹 시기에 손소독제 할인 행사 등을 진행하고 스포츠 산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스포츠 구단 및 행사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박인철 대표는 “이렇게 뜻깊은 수상을 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력과 기업문화 조성을 통해 사회 및 국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정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