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바로매니지먼트, 바로랜서어드민 서비스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05.27 12:47

바로매니지먼트언론보도자료_1.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프리랜서 매니지먼트 스타트업 바로매니지먼트가 올인원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솔루션 ‘바로랜서어드민’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바로랜서어드민’은 외주 프로젝트 자동 관리 솔루션 프로그램이다. 클라이언트는 ‘바로랜서어드민’을 통해 프로젝트에 적합한 커뮤니케이션 및 실무 능력을 갖춘 프리랜서들을 빠르고 정확하게 추천받을 수 있다.

또한 작업을 의뢰받은 프리랜서는 직무 능력과 작업 스케쥴이 고려된 프로젝트에 매칭된다. 

클라이언트가 다양한 유형의 프로젝트들을 의뢰할 경우 ‘바로랜서어드민’은 프로젝트별 맞춤 TF팀을 빠르게 구성, 제안함으로써 프로젝트의 난이도, 일정, 예산 등 과업조건에 따른 작업자 세팅이 가능하다.

특히 법인 3자 계약, 내부 아카이빙 센터를 통한 프로젝트 보안관리 등 고객과 프리랜서 작업자 모두의 프로젝트의 안전성을 높일 수 있다.

김지연 대표는 “’바로랜서어드민’을 통해 프리랜서가 지속적으로 경제활동을 이어갈 수 있고,워라밸을 지켜낼 수 있는 긱 워커로 성장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본 서비스를 통해 프리랜서가 전문가로 대우받으며 더욱 개선된 환경에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클라이언트 역시 절감된 고정 비용으로 작업의 품질을 높이는 데 집중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바로랜서어드민’은 새마을금고중앙회와 함께일하는재단의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을 통해 개발이 진행됐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