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마드라스체크, 골프존카운티와 ‘협업툴 ‘플로우’ 공급 계약 체결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05.12 14:00

골프존플로우.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국내 대표 협업툴 플로우(flow)의 개발사 마드라스체크가 국내 최대 골프장을 운영하고 있는 골프존카운티에 클라우드(SaaS형) 협업툴 공급 계약을 했다고 12일 밝혔다.

협업툴 플로우는 업계 최초 프로젝트, 업무관리, 메신저, 화상회의, OKR(목표 핵심 결과 지표)을 한 곳에 담은 올인원 협업툴을 장점으로 꼽는다. 특히 프로젝트 중심으로 모여 최대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목표지향적’ 업무 관리를 돕는 것이 차별화된 기능이다. 

골프존카운티 측은 플로우의 목표지향적 ‘업무 성과 관리’ 편의성이 우수해 도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업계 최초 OKR 기능을 탑재한 협업툴 플로우를 통해 회사의 목표를 명확히 하여 임직원들이 본연의 가치 있는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고, 나아가 내부 인사평가 및 성과 관리를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

골프존카운티 관계자는 “당사의 경우 국내 최다 18개 골프장을 운영하고 있는 만큼 각 현장과 원활히 소통하며 관리하는 일 또한 놓칠 수 없다. 이에 한층 더 스마트한 업무 환경을 구축하고자 다양한 협업툴을 검토하던 중, 빠른 교육 지원과 고도화된 기능을 갖춘 마드라스체크의 협업툴 플로우를 선택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협업툴 업계 최초로 OKR을 출시한 플로우는 현재까지 누적 100억원의 투자를 유치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