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송두리

dsk@ekn.kr

송두리기자 기사모음




핀다, 나의 대출관리 서비스 '이자지원' 이벤트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05.09 10:02
핀다
[에너지경제신문 송두리 기자] 데이터 기반 대출관리 전문 핀테크 기업 핀다가 마이데이터를 접목한 나의 대출관리 서비스 리뉴얼 오픈 기념 대고객 이벤트를 20일까지 진행한다.

핀다는 324개 금융기관과 마이데이터를 연계해 여윳돈이 생겼을 때 어떤 대출부터 갚는 게 좋을 지 자동 계산해주는 계산 기능과, 더 나은 조건의 대출로 갈아탈 수 있는 대환대출 진단 기능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핀다의 나의 대출관리 이벤트는 신규 고객 대상 이자지원과 기존 고객 대상 커피쿠폰 증정으로 구성된다. 이자지원 이벤트는 대출을 보유한 사람이 이벤트 기간 동안 핀다 앱을 설치하고 신규 회원가입 후 나의 대출관리 서비스에서 마이데이터를 연동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거쳐 20명을 선정, 1인당 30만원의 이자지원금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마이데이터를 연동한 기존 핀다 고객에게는 선착순 1만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준다.

박홍민 핀다 공동대표는 "새로 단장한 나의 대출관리 서비스는 대출 상환일이 가까워졌을 때 상환계좌 잔액이 충분한지 검토해 연체 방지를 돕고, 여윳돈이 생겼을 때 어떤 이자부터 갚는 게 더 이익일지 계산해주는 등 고객의 현명한 대출관리를 돕는 나만의 금융비서 역할을 수행한다"며 "핀다는 앞으로도 개인의 자금 상황과 특성에 맞는 가장 유리한 조건의 대출상품을 연계해주고 지속적으로 관리하며, 불필요한 대출 비용을 아낄 수 있는 대출 선순환 생태계 구축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dsk@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