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0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조하니

inahohc@ekn.kr

조하니기자 기사모음




[신제품PICK] 돼지콘 블랙,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 버거,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저당, 크림샷라떼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03.31 15:58
2022033101001262500054141

▲31일 롯데푸드가 출시한 돼지콘 블랙 제품 포스터

[
에너지경제신문 조하니 기자] ◇롯데푸드, "돌아온 돼지콘" 초콜릿 더 넣은 ‘돼지콘 블랙’ 출시

지난 2017년 출시한 돼지콘이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5년 만에 후속작으로 선보이는 ‘돼지콘 블랙’이 주인공이다. 돼지콘은 돼지바를 콘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제품이다.

31일 롯데푸드에 따르면 돼지콘 블랙은 코코아분말이 들어간 블랙 콘과자에 쿠키앤크림 아이스크림을 담고, 초콜릿과 블랙칩 비스켓을 토핑한 제품이다. 기존 돼지콘의 초콜릿 토핑보다 다크초콜릿 함량이 높아진 것이 특징이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돼지콘 블랙은 블랙칩 비스켓 토핑으로 더 진하고, 푸짐한 콘 아이스크림"이라며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해 앞으로도 색다른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2022033101001262500054142

▲31일 한국맥도날드가 선보이는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 버거’ 제품 사진

 
◇맥도날드,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 버거’ 선봬…"매콤하고, 담백한 이탈리아의 맛"

맥도날드가 이탈리아의 맛을 살린 신제품 버거를 선보인다.

맥도날드는 31일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 버거’를 한정 출시하고, 맥런치 라인업에 추가한다고 이날 밝혔다.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 버거’는 기존 맥도날드 인기 메뉴인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패티에 아라비아따 소스와 리코타 치즈를 넣은 제품이다. 아라비아따 소스 특유의 중독성 있는 매콤함과 담백한 리코타 치즈의 상반된 매력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여기에 더해 100% 닭가슴살 통살과 베이컨, 양상추, 양파 등 다양한 식재료도 사용했다.

이 버거는 오는 4월 말까지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각각 단품 6500원, 세트 7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점심 할인 혜택 플랫폼인 ‘맥런치’ 라인업에도 포함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6900원에 세트 메뉴를 맛 볼 수 있다.

2022033101001262500054143

▲31일 일동후디스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하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저당’ 제품 사진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저당’ 출시…당 낮추고, 지방도 덜어냈다

일동후디스가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신제품으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저당’을 내놨다고 31일 밝혔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저당’은 당 함량을 낮추고 프락토올리고당과 알룰로오스 등 건강한 당류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지방 함량도 낮은 저지방이라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또, 이 제품은 산양유 단백을 함유하고 동·식물성 단백질을 6대4로 배합했다. 한 팩당 10g의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 BCCA,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와 아연 등 비타민 미네랄 16종으로 균형을 맞췄다. 이 밖에 간편한 멸균팩 형태로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휴대성도 높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31일 19시부터 60분간 네이버 라이브 쇼핑 SK플래닛에서 운영하는 ‘오!라방 라이브 커머스’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동시 송출로 제품을 최초 공개 한다. 방송에서는 신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추첨을 통해 ‘하이뮨 음료 프로틴 밸런스 저당 16팩’을 증정하며, ‘스타벅스 커피쿠폰 교환권’,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 다양한 혜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2022033101001262500054144

▲이디야커피가 오는 6월 30일 전국 매장에서 한정 판매하는 크림샷라떼 제품 모습


◇이디야커피, 다가오는 봄 맞아 ‘크림샷 라떼’ 선봬

이디야커피가 봄맞이 시즌 한정 신제품 ‘크림샷 라떼’를 출시했다.

31일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크림샷 라떼’는 에스프레소, 우유, 크림 등 기본 재료에 이디야커피만의 노하우가 더해진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에스프레소의 깊은 맛에 우유와 견과류의 고소함, 크림의 달콤한 맛이 어우러진 음료다. 에스프레소 샷이 아닌 크림 형태로 우유 위에 가득 올려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이디야커피는 소개했다.

제품은 오는 6월 30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레귤러 단일 사이즈로 차가운 음료로만 제공된다. 판매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는 물론 이디야 오더나 네이버 스마트 주문을 통한 픽업 주문도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3일까지 2주간 더블 적립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장에서 ‘크림샷 라떼’ 구매 후 이디야멤버스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에게 두 배로 적립해주는 방식이다.

같은 기간 할인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디야커피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소식받기’를 누르면 ‘크림샷 라떼’ 30% 할인 쿠폰을 받게 된다. 다만 쿠폰은 3만 장 한정으로 제공된다.


inahohc@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