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서예온

pr9028@ekn.kr

서예온기자 기사모음




CJ온스타일, 중기 상생 캠페인…‘소중한 이야기’ 책자 발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02.23 15:25
[CJ 온스타일]  ‘소중(小中)한 이야기’ 2주년 기념 책자 발행

▲CJ온스타일 소중한 이야기 2주년 기념 책자 발행 관련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서예온 기자] CJ온스타일은 중소 우수 협력사와의 상생 스토리를 주제로 한 책자를 발간했다고 23일 밝혔다.

앞서 CJ온스타일 커뮤니케이션팀은 중소기업 홍보 캠페인 ‘소중한 이야기’ 2주년을 맞아 지난해 참가한 열 개 협력사의 상생 스토리를 책자로 발행했다.

CJ온스타일은 중소기업 협력사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자는 취지로 2020년 3월부터 ‘소중한 이야기’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소중한 이야기’는 ‘소(小)상공인과 중(中)소기업의 이야기를 들려 드린다’는 의미이자, CJ온스타일의 소중한 파트너를 소개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상품 개발 및 생산 역량은 뛰어나나, 홍보 및 마케팅 기능이 부족한 기업에 인지도 제고의 기회를 제공한다. 회사 대표 제품을 소개하는 보도자료와 디자인 시안을 제작해 신문에 기사 및 광고로 노출하고, 기업 성장 과정을 소개하는 CEO 인터뷰 등은 CJ온스타일 기업 블로그 콘텐츠로 공개한다.

임재흥 CJ온스타일전략지원담당은 "소중한 이야기는 홍보 분야 지원을 통해 중소 협력사의 인지도 제고와 성장을 이끌어 낸 업계 첫 사례로써 의미가 뜻깊다"며 "협력사와의 상생을 넘어 산업 생태계 전반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참신한 ESG 분야 캠페인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pr9028@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