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러한 상황 속에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학과는 정시 추가모집 기간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고3 수험생, 검정고시합격자, 대학중퇴자 등을 대상으로 면접전형을 실시하고 있다.
게임학과는 비대면 학습의 중요성이 커지고 멀티미디어 콘텐츠의 관심도와 수요가 높아져 이에 적합한 시설과 장비를 구비하고 게임 콘텐츠와 교육의 질적 성장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학생들이 실제 게임회사를 운영하듯 게임개발을 하고 있어 높은 수준의 포트폴리오를 제작하고 있다"며, "3년제 학기를 마치면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VR·AR기기 등 최신 시설을 구입해 학생들이 높은 수준의 결과물을 만들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학사일정에 프로젝트를 부여해 학생들이 현장에서 일하는 듯한 실습 위주 교육을 진행하고 공모전과 교내 프로젝트 발표회, 프로젝트 수업 등을 통해 게임전문가를 양성하는데 최적화됐다"고 덧붙였다.
게임학과는 전공별 집중 교육 및 타 전공과의 융복합 교육을 통해 재학기간 중 실제 게임제작 과정을 그대로 경험하고 졸업 후 게임기업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계열은 게임그래픽학과, 게임기획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로 세분화 된 전공과정을 운영 중에 있다.










![[김성우 시평]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와 인식 전환의 필요성](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40324.49bb7f903a5147c4bf86c08e13851edc_T1.jpg)
![[EE칼럼] 대통령의 근본적인 질문에 답변하지 못한 기후부](http://www.ekn.kr/mnt/thum/202512/news-a.v1.20251222.88272328e22b4f0b9029ff470d079b13_T1.jpg)
![[김병헌의 체인지] 대통령, 반도체 앞에서 원칙을 묻다](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40625.3530431822ff48bda2856b497695650a_T1.jpg)
![[이슈&인사이트] 정보 보안에 대한 발상 전환](http://www.ekn.kr/mnt/thum/202512/news-a.v1.20240716.800c606b01cc4081991c4bcb4f79f12b_T1.jpg)
![[데스크 칼럼] 검증대 선 금융지주 지배구조, 증명의 시간](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228.c6bb09ded61440b68553a3a6d8d1cb31_T1.jpeg)
![[기자의 눈] 흥행으로 증명된 IMA, 이제는 ‘어디에 쓰느냐’가 남았다](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224.9758ce0d23bd4ff78b1fe0a002ce1208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