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켓컬리 올해 최대 할인 쇼핑 행사 ‘블랙위크’ 이미지 |
먼저 마켓컬리는 행사 기간 매일 1회 마켓컬리 회원이면 100% 당첨되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3000원~1만 원 상당의 ‘블랙 지원금’을 제공한다. 당첨된 블랙 지원금은 마켓컬리 적립금으로 제공하며 지급 당일 자정까지 사용해야 한다. 매일 4회 9시 12시, 오후 3시, 6시에 찾아오는 ‘블랙 타임 어택’에서는 최대 97% 할인하는 특가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닌텐도’ SWITCH 네온블루&네온레드는 97% 할인한 9999원, ‘LG전자’ 트롬 드럼세탁기(17kg)는 91% 할인가인 7만35원에 판매하며, ‘발뮤다’ 기화식 가습기와 ‘삼성전자’ 갤럭시워치4 클래식 46mm도 90% 할인율을 적용한 파격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마켓컬리에서 고객 후기 999개 이상을 받은 인기 상품을 소개하는 ‘블랙 999 아이템’ 코너도 함께 진행한다. 사미헌, 경복궁 BLACK, 금미옥, 실리만 등 인기 브랜드의 상품들로 엄선해 매일 12시에 4개씩 공개하고, 최대 4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블랙 브랜드 데이’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 발뮤다 등 유명 브랜드를 하루에 1개씩 선정해 다양한 제품을 제안하고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특히 ‘삼성전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갤럭시Z플립3 X 위글위글 콜라보 에디션을 컬리 단독 상품으로 판매하는 것을 비롯해 비스포크 로봇청소기, LG전자 트롬 드럼세탁기, 발뮤다 NEW 더 스피커 등 인기 상품을 좋은 혜택과 함께 제안할 예정이다.
pr9028@ekn.kr
![[에너지경제 여론조사] 李 대통령 지지율 53.2%…“7주째 횡보”](http://www.ekn.kr/mnt/thum/202512/news-a.v1.20251227.4fc1cc6c781f4f48a922beae0c1f59af_T1.jpg)









![[김성우 시평]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와 인식 전환의 필요성](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40324.49bb7f903a5147c4bf86c08e13851edc_T1.jpg)
![[EE칼럼] 대통령의 근본적인 질문에 답변하지 못한 기후부](http://www.ekn.kr/mnt/thum/202512/news-a.v1.20251222.88272328e22b4f0b9029ff470d079b13_T1.jpg)
![[김병헌의 체인지] 대통령, 반도체 앞에서 원칙을 묻다](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40625.3530431822ff48bda2856b497695650a_T1.jpg)
![[이슈&인사이트] 정보 보안에 대한 발상 전환](http://www.ekn.kr/mnt/thum/202512/news-a.v1.20240716.800c606b01cc4081991c4bcb4f79f12b_T1.jpg)
![[데스크 칼럼] 검증대 선 금융지주 지배구조, 증명의 시간](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228.c6bb09ded61440b68553a3a6d8d1cb31_T1.jpeg)
![[기자의 눈] 흥행으로 증명된 IMA, 이제는 ‘어디에 쓰느냐’가 남았다](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224.9758ce0d23bd4ff78b1fe0a002ce1208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