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20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데이지크, 홀리데이 한정판 ‘트윙클 스타 컬렉션’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11.15 12:23

555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블루밍 무드 메이크업 브랜드 '데이지크(dasique)'가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트윙클 스타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글리터만으로 구성되어 한정 수량 판매되는 ‘트윙클 스타 컬렉션’은 밤하늘의 별빛을 담은 듯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해 준다. ‘스탈릿 리퀴드 글리터’ 3종, ‘스탈릿 글리터 파우더’ 3종 두 가지 제형으로 선보여 단품은 물론 특별한 패키지의 기획세트로도 만나볼 수 있으며, 레이어드하여 연출할 시 더욱 촘촘하고 화려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4가지 보석 파우더가 함유된 ‘스탈릿 리퀴드 글리터’는 △퓨어한 화이트 베이스에 그린과 오렌지빛이 반짝이는 오팔 펄 글리터 ‘트윙클 스타’, △핑크빛 베이스에 블루, 코랄 펄과 오렌지 육각 글리터가 빛나는 ‘스위트 드림’, △실버와 골드 펄 조합의 샴페인 빛 글리터 ‘화이트 다이아’로 이루어져 있다. 

100% 펄 원료만을 사용한 ‘스탈릿 글리터 파우더’는 △실버 펄과 잔잔한 골드 펄이 조합된 화사한 컬러의 ‘클리어 스타’, △오렌지 펄과 골드 펄 사이로 핑크 펄이 반짝이는 ‘문스톤’, △영롱한 오팔 컬러의 빅 글리터 ‘화이트 다이아’까지 펄감이 돋보이는 세 가지 컬러의 오리지널 피그먼트 글리터로 구성됐다.

데이지크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마스크 위로 보이는 눈에 시선을 사로잡을 포인트를 주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린다”며 “아이 메이크업 외에도 입술 산, 바디, 손가락 등 다양한 부위에 연출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트윙클 스타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최대 42% 할인 및 기획세트 구매 시 글리터 전용 실리콘 브러쉬를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데이지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