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벤자민권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웹예능 8일 첫 방송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10.07 16:33

ek-2021-10-07t162755_264.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소상공인을 위한 웹 예능 '벤자민권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를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벤자민권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는 멀티페르소나 세계관 도입과 고화질 시네마 카메라 촬영 등 다양하고 새로운 시도를 웹 예능으로 소상공인이 직접 출연해 제작에 참여해 대중들에게 소상공인 제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제작을 맡은 소상공인방송정보원은 "벤자민권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를 통해 매회 소상공인 업체 2-3곳을 선정, 제품에 대한 기발한 광고 아이디어를 통해 효과적인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을 위한 지원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해당 웹 예능은 다양한 출연진들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연기부터 예능, 가창력까지 뛰어난 만능 방송인 권혁수(벤자민권役)와 다양한 캐릭터 연기로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개그맨 신규진(신오동役)이 출연해 신선한 재미 요소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권혁수는 세계적인 기획의 대부 '벤자민권' 캐릭터에 몰입된 연기를 선보이며 다양한 마케팅 전략기획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신규진은 '신오동'(벤자민권 비서)으로 프로그램 속 존재감 있는 감초로 활약하며 콘텐츠의 완성도를 높인다.

벤자민권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는 유튜브 채널 '가치삽시다TV'를 통해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만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