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올 뉴 디펜더 소셜 미디어 캠페인 이미지. |
이번 캠페인은 ‘랜드로버가 가는 곳이 곧 길이다’라는 슬로건을 대표하는 디펜더가 지향하는 멈추지 않고 나아가는 도전적 가치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오멸 감독은 반려견과 함께 올 뉴 디펜더를 타고 산과 강 그리고 바다를 넘나들며 우리나라 곳곳을 50일간 여행했다. 전천후 전지형 주행 성능, 일상의 편의성,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공간 구성과 액세서리 옵션 등을 갖춘 올 뉴 디펜더를 십분 활용한 멈추지 않는 여행의 기록을 남겼다.
랜드로버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오멸 감독과 올 뉴 디펜더의 멈추지 않는 여정의 순간을 담은 사진 및 PIVI Pro(피비 프로), 에어 서스펜션, 도강 능력 등 디펜더의 핵심 기능을 담은 영상이 공유되고 있다. 캠페인의 마지막 일정인 8월 5일에는 전체 여정을 담은 단편 영화도 초연된다. 사진과 영상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유튜브 등 랜드로버 코리아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빈 콜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랜드로버의 개척 정신을 계승한 상징적인 오프로더인 디펜더와 한국의 정서와 풍광을 담아낸 진정성 있는 작품들로 사랑받아온 오멸 감독이 함께 완성한 캠페인을 선보일 수 있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교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yes@ekn.kr










![[김성우 시평]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와 인식 전환의 필요성](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40324.49bb7f903a5147c4bf86c08e13851edc_T1.jpg)
![[EE칼럼] 대통령의 근본적인 질문에 답변하지 못한 기후부](http://www.ekn.kr/mnt/thum/202512/news-a.v1.20251222.88272328e22b4f0b9029ff470d079b13_T1.jpg)
![[김병헌의 체인지] 대통령, 반도체 앞에서 원칙을 묻다](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40625.3530431822ff48bda2856b497695650a_T1.jpg)
![[이슈&인사이트] 정보 보안에 대한 발상 전환](http://www.ekn.kr/mnt/thum/202512/news-a.v1.20240716.800c606b01cc4081991c4bcb4f79f12b_T1.jpg)
![[데스크 칼럼] 검증대 선 금융지주 지배구조, 증명의 시간](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228.c6bb09ded61440b68553a3a6d8d1cb31_T1.jpeg)
![[기자의 눈] 흥행으로 증명된 IMA, 이제는 ‘어디에 쓰느냐’가 남았다](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224.9758ce0d23bd4ff78b1fe0a002ce1208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