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여헌우

yes@ekn.kr

여헌우기자 기사모음




재규어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캠페인’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07.05 15:19
사진자료_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올 뉴 디펜더 소셜 미디어 캠페인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멈추지 않는 여정’을 주제로 영화감독 오멸과 ‘올 뉴 디펜더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랜드로버가 가는 곳이 곧 길이다’라는 슬로건을 대표하는 디펜더가 지향하는 멈추지 않고 나아가는 도전적 가치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오멸 감독은 반려견과 함께 올 뉴 디펜더를 타고 산과 강 그리고 바다를 넘나들며 우리나라 곳곳을 50일간 여행했다. 전천후 전지형 주행 성능, 일상의 편의성,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공간 구성과 액세서리 옵션 등을 갖춘 올 뉴 디펜더를 십분 활용한 멈추지 않는 여행의 기록을 남겼다.

랜드로버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오멸 감독과 올 뉴 디펜더의 멈추지 않는 여정의 순간을 담은 사진 및 PIVI Pro(피비 프로), 에어 서스펜션, 도강 능력 등 디펜더의 핵심 기능을 담은 영상이 공유되고 있다. 캠페인의 마지막 일정인 8월 5일에는 전체 여정을 담은 단편 영화도 초연된다. 사진과 영상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유튜브 등 랜드로버 코리아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빈 콜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랜드로버의 개척 정신을 계승한 상징적인 오프로더인 디펜더와 한국의 정서와 풍광을 담아낸 진정성 있는 작품들로 사랑받아온 오멸 감독이 함께 완성한 캠페인을 선보일 수 있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교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yes@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