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송기우

kwsong@ekn.kr

송기우기자 기사모음




상명대 LINC+사업단, 미소정보기술에 감사패 전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05.28 17:16
2021052801001238600054781

▲ 상명대는 27일 미소정보기술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왼쪽부터) 김재호 Linc+사업단 과장, 백웅기 총장, 안동욱 대표, 유진호 Linc+사업단장 (사진=상명대)

[에너지경제신문 송기우 에디터] 상명대학교(총장 백웅기)는 5월 27일 서울캠퍼스 대학본부 총장실에서 미소정보기술 (대표 안동욱)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번 감사패 전달은 미소정보기술이 지난 2017년 8월 상명대와 채용약정 체결 이후 △산학 공동 기술 개발 과제 이행 △현장실습 △기업특강 등 교과와 비교과 프로그램에 다수 참여해 산학협력 활성화를 돕고 상명대 LINC+사업단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준 것 대한 감사의 표시로 마련됐다.

이날 총장과의 간담회에서 미소정보기술의 안동욱 대표는 "상명대 LINC+사업단과 함께 빅데이터 분야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구축한 미러링 사이트를 활용하여 교육과 인재 채용을 위한 전 과정을 진행한 결과에 대해 크게 만족하고 있다"라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에 상명대 백웅기 총장은 "빅데이터 산업 발전과 빅데이터 분야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계시는 미소정보 기술의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미소정보기술은 빅데이터 전문 기업으로 데이터 시각화, 의료정보 분석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SNS 분석 및 실시간 분석 분야까지 빅데이터 분석 전 분야를 아우르는 국내 유일 기업으로 알려져 있으며, 최근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우수기업연구소로 지정받기도 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