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2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리에노 수분 듬뿍 빅 선쿠션, 모델로 트롯 여제 장윤정과 자녀 연우, 하영 동반 계약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05.08 10:00

544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리에노(Lieno)가 자사 선쿠션 제품인 ‘수분 듬뿍 빅 선쿠션’의 모델로 대한민국 트롯 여제 장윤정과 자녀인 연우, 하영까지 동반계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리에노는 국내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로, 이탈리아어로 Lieto(행복한, 기쁜, 즐거운)와 Dono(선물, 은혜)가 합쳐진 ‘행복한 선물’이라는 브랜드 네임을 내걸며, 기업의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선물이 되고자 인체에 무해한 착한 화장품을 만드는 기업이다.

실제로 리에노가 만드는 제품은 EWG 그린 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하는 ‘Vegen’ 및 ‘Clean Beauty’ 제품으로, 뷰티앱 ‘화해’의 20가지 주의성분 및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

이번에 가수 장윤정과 콜라보를 선보이는 리에노 ‘수분 듬뿍 빅 선쿠션’은 피부가 민감한 어른들은 물론이고 아이들까지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온가족 선쿠션으로 알려져 있다. 풍부한 수분감으로 피부를 생기있게 채워주며,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호랑이풀)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진정 효과를 가지고 있다. 특히 병풀에 다량 함유된 천연성분인 아시아티코사이드와 아시아틱산은 피부상처, 피부세포의 세포 주기 촉진, 피부노화 억제 등 예로부터 피부질환에 널리 이용될 만큼 효능이 입증된 성분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사의 ‘수분 듬뿍 빅 선쿠션’은 모델인 연우와 하영이가 사용해도 될 만큼 순하고 인체에 무해한 성분들로 만든 제품이다. 가수 장윤정씨도 수 많은 선쿠션 브랜드 중, 직접 사용해보고 모델을 결정한 것."이라며, "저희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 분들에게 선물이 되고자 앞으로도 좋은 화장품 개발을 위해 제품 개발과 연구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