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하나카드 |
실버 버튼은 미국 구글 본사가 구독자 수 10만명을 돌파한 유튜브 채널에 수여하는 인증패다. 하나카드 유튜브 채널 하나TV는 지난해 8월 관계사 유튜브 채널과 브랜드 통합을 통해 시작됐다.
그 동안 하나TV가 제작한 콘텐츠로는 ▲차이나는 혜택 ‘모두의 쇼핑’(시니어편) ▲코로나 시대 ‘모두의 건강’(가족편)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내가 만드는 행복한 하루! ‘원큐페이’(청춘편) ▲온라인 채용설명회(리쿠르팅편)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블랙프라이데이편 ▲2021년 소상공인 응원 캠페인 등이다.
올해도 하나카드 유튜브는 큐레이션을 통한 다양한 카드 상품 홍보는 물론 지속적으로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들 예정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고객이 더욱 즐거운 컨텐츠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 유명 인플언서, 뮤지션 등 다양한 콜라보 작업을 적극적으로 진행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yhn7704@ekn.kr


![[가스 소식] 서울도시가스, 가스안전공사, 삼천리, 가스기술공사](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214.dac4d64d6e9548e09feb5cd37714a57b_T1.jpg)


![[임진영의 아파토피아] “우리 단지 들어오지 마”…단지내 보행로 갈등 극심](http://www.ekn.kr/mnt/thum/202512/20251214026547564.jpg)




![[EE칼럼] 미국 전력망 논의에서 배우는 교훈](http://www.ekn.kr/mnt/thum/202512/news-a.v1.20241125.4f51277781ad48c48c0b87cbe468680f_T1.jpg)
![[EE칼럼] 빌 게이츠의 방향 전환과 에너지 지정학](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0702.05b45b3b37754bef91670415ae38a4b8_T1.jpg)
![[신연수 칼럼] 치솟는 집값, 수도 이전이 답이다](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209.771f37c1433e4721942e5850f7335e44_T1.jpg)
![[신율의 정치 내시경] 비상계엄 미화와 품격 상실의 길](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40313.1f247e053b244b5ea6520e18fff3921e_T1.jpg)
![[데스크 칼럼] AI 시대, ‘한국형 ODA’의 새 기회](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1207.29ff8ca49fc342629b01289b18a3a9ef_T1.jpg)
![[기자의 눈] 원화 스테이블코인, 시장은 뛰는데 법안은 못 간다](http://www.ekn.kr/mnt/thum/202512/news-p.v1.20250707.4f068e7ca63e46c6836a2ff4bd234276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