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여헌우

yes@ekn.kr

여헌우기자 기사모음




제로투세븐 알로앤루·알퐁소, 설맞이 패션템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01.25 20:17
[사진자료] 제로투세븐  설맞이 트렌디한 패션템 출시_1

▲알로앤루, 알퐁소 신제품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제로투세븐은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가 설 연휴를 앞두고 명절 스타일링으로 활용하기 좋은 패션 아이템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알로앤루(allo&lugh)는 특유의 유니크한 감성에 귀여운 패턴과 악세서리 등을 더한 사랑스러운 명절룩을 출시한다. ‘럭키 슈퍼맨 상하복’은 베이직한 상하복 스타일에 스트라이프 패턴과 카라 나염 포인트로 발랄한 연출이 가능하며, 스쿨룩 디자인의 ‘샤인 스쿨 원피스’는 크로버 가방이 세트로 구성됐다.

토들러를 위한 ‘하이 튤립 원피스’는 편하고 여유 있는 핏에 레드 컬러 튤립 패턴이 귀여운 제품이다.

알퐁소(alfonso)는 심플하고 모던한 컬러에 어디에나 잘 어울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설맞이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데이지 셔츠’와 ‘코쿤제이 면팬츠’는 여유로운 핏으로 활동이 많은 아이들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고, 플라워 패턴과 봄 시즌에 맞는 컬러를 활용해 화사한 분위기를 더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활동성 많은 우리 아이들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신축성 좋은 소재에 스타일까지 겸비한 설빔을 준비했다"며 "제로투세븐이 선보이는 다양한 설맞이 아이템과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설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