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3월 07일(일)

대교, 독서 체험 공간 ‘상상Kids 그림책 도서관’ 론칭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1.01.21 08:35   수정 2021.01.21 08:35:36
안성스타필드 컬쳐클럽 상상Kids 그림책 도서관

▲안성스타필드 컬쳐클럽 상상Kids 그림책 도서관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대교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고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독서 체험 공간 ‘상상Kids 그림책 도서관’을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선보이는 ’상상Kids 그림책 도서관’은 대교의 전집 및 단행본 도서, 놀이 콘텐츠를 호텔과 키즈 테마시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아이들이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독서 콘텐츠 공간이다.

그림책 도서관은 대교의 전집 브랜드 소빅스의 전집과 단행본 도서, 꿈꾸는 달팽이의 토이북, 키즈잼의 창의아트 교구, 코코코 알루 캐릭터 등 국내 대표 교육기업 대표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독서 콘텐츠 및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또 도서와 놀이 영역의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한 O2O(Online to Offline) 구독 서비스 ‘STEAM BOX’를 론칭, 디지털 콘텐츠와 실물 구독박스를 결합해 유아들이 이용할 수 있는 구독형 창의놀이 박스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

‘STEAM BOX’는 매달 새로운 테마로 선정한 STEAM 놀이 키트와 그림책, 누리과정 워크북으로 구성돼 있고, 쉽고 즐겁게 STEAM 놀이를 하면서 잠재된 창의성을 깨우고 문제해결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현재 대교는 파라다이스시티, 그랜드 조선호텔 제주 조선 주니어 키즈클럽, 프리미엄 키즈카페 하이아이, 안성스타필드 컬쳐클럽 등 가족 단위 고객들이 방문하는 장소와 제휴를 맺어 ‘상상 Kids 그림책 도서관’을 오픈해, 프리미엄 독서 클래스 및 독서 놀이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론칭한 도서관은 성장하는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영역별로 큐레이션 된 도서와 창의교구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지역의 다양한 공간에서 ’상상Kids 그림책 도서관’을 접할 수 있도록 확장할 것이다"고 말했다.



배너

실시간 종합Top

경제
머니
비즈니스
전기차&에너지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