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1월 19일(화)

에너지경제

국내 첫 어반 부티크 리조트 ‘더위크앤리조트’ 영종도서 오픈

이나경 nakyeong1112@ekn.kr 2020.11.26 14:43:00


2020112601001424600064341

▲인천 중구 영종도에 위치한 더위크앤리조트 전경.

[에너지경제신문 이나경 기자] "더위크앤리조트는 그동안 업계에서 볼 수 없던 어반 부티크 리조트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다양한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라이프스타일의 표준으로 자리잡게 할 것이다."

26일 인천 중구 영종도에 들어선 더위크앤리조트 오픈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이현지 트리니티디앤씨 대표는 이 같이 밝혔다.

이날 부동산개발·호텔 전문기업 트리니티디앤씨는 인천 중구 영종도에 젊은 감각과 호텔 못지않은 편의시설이 더해진 국내 최초 어반 부티크 리조트 ‘더위크앤리조트’ 오픈을 공식 선언했다. 시공사인 건영은 지난해 11월 중형급 리조트 ‘영종스카이리조트’를 인수해 1년여간 리노베이션 작업을 진행했다. 무엇보다 건물 설계 당시 코로나19 확산 초기 단계와 맞물려 방역을 고려해 외부에 나가지 않고 리조트 내에서 안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및 식음시설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더위크앤리조트는 지리적으로는 도심에 가까운 접근성과 그동안 한국의 리조트에서 볼 수 없었던 젊고 세련된 감각을 통해 고객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실제 젊은 층들을 고려해 파티를 즐기기 좋은 풀 사이드 복층 객실 ‘더 하우스 스위트’와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펫펨족 전용 공간 ‘더 테라스 스위트’ 등을 구성해 눈길을 끌었다. 더 하우스 스위트는 복층 펜션형 구조로 아래층 거실에서 파티 및 요리를 하고 위층은 침실로 구성돼 휴식을 할 수 있으며, ‘더 테라스 스위트’는 반려동물을 위한 인테리어 및 용품들이 마련돼 있다.

특히 을왕리 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더위크앤리조트는 대부분 객실에서 탁트인 바다 전망과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행 목적과 투숙인원, 선호도 등에 따라 총 15개의 타입으로 구성된 191개의 객실은 다양한 목적으로 리조트 방문을 원하는 이들의 수요를 충족시킨다.

골프

▲더위크앤리조트 내 마련된 미니 골프장 ‘글로우펏’

또 휴식부터 액티비티까지 한 공간에서 모든 활동을 할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콘셉트의 공간도 마련했다. 국내 최초로 도입하는 실내야광 미니골프장인 △글로우펏(GLOW PUTT), 반려동물을 위한 놀이기구와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펫파크(PET PARK), 최신 게임장비 및 오락기가 마련된 △펀존(FUN ZONE), 을왕리와 왕산 해수욕장 등의 서해 낙조를 360도 전망으로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루프탑 등이 마련돼 있다.

이현지 트리니티디앤씨 대표는 "호텔의 경우 브랜드, 스타일, 성급의 다양화가 많이 진행된 것에 반해 국내 리조트의 경우 획일적이고 차별화된 특성이 없는 곳들이 많은 것이 안타까워 호텔의 고급스러움과 리조트의 편안함을 융합한 새로운 리조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팬데믹 상황에서도 고객들이 안전하게 휴식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트리니티디앤씨는 호텔 개발 및 운영사업과 부동산 개발사업을 위해 설립된 법인으로, 더위크앤리조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사업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이나경 기자 nakyeong@ekn.kr

배너

실시간 종합Top

경제
머니
비즈니스
전기차&에너지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