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송기우

kwsong@ekn.kr

송기우기자 기사모음




세종사이버대 디지털마케팅학과,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필수적인 디저털마케팅’ 온라인 특강 성료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11.16 15:52

지난 14일(토) 어도브 코리아(Adobe Korea) 정승원 상무, 온라인(ZOOM)으로 진행

디지털마케팅학과
[에너지경제신문 송기우 에디터]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디지털마케팅학과와 컴퓨터·AI 공학과는 지난 11월 14일(토)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디지털 시대에 필수적인 디지털 고객 경험과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강은 어도브 코리아(Adobe Korea)에서 DX(Digital Experience)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정승원 상무가 연사로 참여했다. 정 연사는 TigerHall Asia-Pacific Thinkfluencer, 가온소프트 글로벌 사업 총괄, 한국 IBM 전략적 아웃소싱 사업부장, 한국 IBM 전략 사업본부 실장 등을 역임했다.

특강은 화상회의 프로그램 줌(ZOOM)을 통해 오후 5시부터 한 시간 정도 진행되었으며 디지털마케팅에 관심 있는 많은 사람들이 참여 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디지털마케팅학과 학과장 김예리 교수는 "이번 특강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여 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팅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 디지털마케팅학과에서는 디지털 마케팅 시대에 대응하는 혁신적이고 체계적인 교과체계를 기반으로 관련 전문가, 기업, 기관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실무관리자형 교육과정을 전개하고 디지털마케팅 분야 전문인력 양성에 최적화된 교육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마케팅학과는 디지털 마케팅으로 변화하는 기업의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에 부응하고자 2019년 신설됐다. 온라인 비즈니스, 소셜미디어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전략, 온라인 마케팅 실무 등 다양한 실무 중심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디지털 시대 유망 업종으로 부상하고 있는 디지털 마케터와 온라인 광고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 디지털마케팅학과는 12월 1일(화)부터 2021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시작한다. 고등학교 학력 이상을 보유한 자라면 누구나 학교 홈페이지 입학 지원센터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