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6월 24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온라인비즈팀

ekn@ekn.kr

온라인비즈팀기자 기사모음




베베숲, 프리미어 물티슈 출시 기념 태교콘서트 후원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5.07.14 13:37
인천광역시, 인구보건협회 인천지회, 인천종합예술회관이 주관하고 아기물티슈 ‘베베숲’이 후원하는 ‘2015 I LOVE(아이사랑) 태교음악회’가 오는 17일 오후 3시에 열린다.

장소는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이며 참여인원은 임산부, 신혼부부, 예비부모 및 가족 등 1000여명이 될 예정이다. 

참가접수는 맘맘맘인천 네이버카페 인터넷 접수(http://cafe.naver.com/mammammam)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공연 당일 태교콘서트 현장에서는 휴대가 편한 프리미어 물티슈를 나눠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아기물티슈 ‘베베숲’ 관계자는 “베베숲 프리미어 물티슈 출시를 기념해 이번 ‘2015 I LOVE(아이사랑) 태교음악회’ 이벤트를 후원하게 됐다”며 “베베숲은 매년 태교콘서트를 후원해왔으며, 이번 달에 이어 오는 8~9월경에도 계속해서 태교콘서트를 후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기물티슈 ‘베베숲’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어 물티슈 제품은 지금까지의 베베숲 제품 라인 중에서도 가장 고가의 제품으로 품격 높은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13일 현재 지마켓 전체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등 출시 직후부터 입소문을 타고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베베숲은 지난해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유아용품(물티슈)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신세계 청담SSG와 도곡동 타워팰리스 입점을 완료하고 우리 아이 피부를 위한 프리미엄 물티슈를 찾는 소비자에게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