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윤소진

sojin@ekn.kr

윤소진기자 기사모음




카카오게임즈,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사전등록 100만명 돌파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6.05 11:21
ㅁ

▲카카오게임즈는 대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아레스)의 사전등록 참여자가 5일 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에너지경제신문 윤소진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대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아레스)의 사전등록 참여자가 5일 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달 31일부터 아레스의 사전등록을 시작하면서 공식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 영상도 공개했다.

특히 ‘아레스’는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독창적인 미래 세계관 △다양한 외형의 ‘슈트’ △실시간 ‘슈트 체인지’를 통한 박진감 넘치는 논타겟팅 전투 △고퀄리티 그래픽과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공중과 지상을 넘나드는 다양한 탈것과 전장 등이 차별점으로 꼽힌다.

‘아레스’는 전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반승철 대표가 설립한 세컨드다이브에서 다년간의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개발 노하우를 집결해 개발 중인 멀티플랫폼 MMORPG로, 오는 3분기 국내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수의 이벤트를 진행해 ‘아레스’ 사전등록 추가 모객에 박차를 가하고있다"고 전했다.


sojin@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