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27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송인호

sih31@ekn.kr

송인호기자 기사모음




유정복, "청년의 용기와 자신감이 대한민국의 미래" 강조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5.31 00:10

인천에서 열린 ‘바르게살기운동 전국 청년지도자 대회’ 참석
"인천의 꿈, 차근차근 이뤄나가 미래를 함께 만들어나갈 것

33

▲유정복 인천시장이 30일 바르게살기운동 전국 청년지도자 대회에 참석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페북 캡처

유정복 인천시장은 31일 "청년의 용기와 자신감이 대한민국의 미래"라고 말했다.

유 시장은 전날 자신의 SNS에 올린 글을 통해 청년들의 미래에 대한 도전을 응원했다.

유 시장은 글에서 "전국에서 인천을 찾아온 1000여명의 바르게살기운동 청년지도자들을 만났다"고 적었다.

유 시장은 이어 "이들에게 진실·질서·화합 3대 이념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희망으로 만들어 가자"고 역설했다.

.유 시장은 그러면서 "저도 여러분께서 제시해주신 시대적 사명감을 깊이 이해하고 공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유 시장은 끝으로 "인천의 꿈을 차근차근 이뤄나가 미래를 함께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34-vert

▲사진제공=페북 캡처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전국 청년지도자 대회가 30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됐다.

청년 회원의 사회적 책임감과 연대의식 강화를 위한 자리로 그동안 일부 지역별로 개최되던 바르게살기 청년대회가 올해는 인천에서 전국단위 행사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유정복 인천시장, 임준택 중앙협의회장, 구광회 인천시협의회장, 박준익 인천시협의회 청년회장을 비롯 전국의 바르게살기운동 청년지도자 1000여명이 참석했다.

인천=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 기자 sih31@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