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정재우

jjw5802@ekn.kr

정재우기자 기사모음




㈜잇더컴퍼니, 육아맘 위로하는 맘마레시피 광고 캠페인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2.14 13:48
㈜잇더컴퍼니, 육아맘 위로하는 맘마레시피 광고 캠페인 진행

▲㈜잇더컴퍼니, 육아맘 위로하는 맘마레시피 광고 캠페인 진행(제공-㈜잇더컴퍼니)

[안동=에너지경제신문 정재우 기자] ㈜잇더컴퍼니의 임신·출산·육아 맞춤 건강간식 큐레이션 서비스 브랜드 ‘맘마레시피’가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육아맘을 위로하는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를 낳은 뒤로 자신의 이름보다 엄마라는 이름이 더 익숙해지며 육아에 지쳐가는 육아 맘들을 응원하자는 의도로 기획됐다. 육아맘의 마음을 챙기는 맘마레시피의 철학을 담아 30대 육아맘을 대표하는 4명의 여성 이름을 따뜻하게 불러주며 육아맘들을 위로한다.

맘마레시피 광고 영상의 모델은 jtbc, kbs2 드라마 및 다수의 광고 캠페인에 참여하며 얼굴을 알린 김태규 배우가 참여했으며, 친숙하고 편안한 모습으로 육아맘들을 응원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진행되는 광고 캠페인은 코엑스몰 지하 1층에 설치된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광고 매체를 통해 진행된다.

또한 광고 캠페인 기간인 14일까지 잇더컴퍼니는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 1층 영풍문고 앞에서 팝업스토어를 통해 육아맘을 위한 다양한 큐레이션 간식박스와 임산부·수유부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맘마 made 제품들을 선보인다.

잇더컴퍼니 김봉근 대표는 "광고캠페인 기간에 베이비 페어가 진행되어 코엑스 베이비 페어를 다녀온 육아맘들이 광고를 통해 응원의 메시지를 접하고 맘마레시피 팝업을 방문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며 육아로 지친 마음에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위로와 함께 건강한 간식들을 통해 ‘식욕자존감’도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만을 바라보는 육아가 아닌 아이와 육아맘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문화가 형성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앞으로도 잇더컴퍼니는 육아맘을 챙기는 브랜드로서 행복한 육아 가정을 위한 새로운 맞춤 먹거리 큐레이션 서비스들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jjw5802@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