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8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송두리 기자

dsk@ekn.kr

송두리 기자기자 기사모음




GS건설, 영종하늘도시 스카이시티자이 '단지내 상가' 27일 공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02.20 15:27
영종스카이시티자이 투시도

▲영종스카이시티자이 투시도.(사진=GS건설)

[에너지경제신문 송두리 기자] GS건설은 영종하늘도시에 위치한 스카이시티자이 단지 내 상가를 오는 27일 분양한다고 20일 밝혔다.

GS건설 측에 따르면 인천시 중구 중산동 1881-2번지에 위치한 스카이시티자이 단지 내 상가는 1034가구의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총 11호실만 분양하기 때문에 희소성과 수익률이 높고, 전체 1층 상가로 구성돼 접근성이 좋다.

분양관계자는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인 자이안센터와 연계된 상가 배치로 입주민들의 상가 접근성이 높다"며 "입주자들이 휘트니스, 사우나, 북카페 같은 각종 커뮤니티 시설을 이용할 때 단지 내 상가를 거쳐야 한다"고 설명했다.

영종하늘도시는 제2여객터미널, 파라다이스시티 복합리조트 뿐만 아니라 영종 드림아일랜드, 미단시티 LOCZ 복합리조트 등 다양한 개발호재들도 예정돼 있어 향후 수익성도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저금리 기조가 계속되면서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단지 내 상가는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그 중에서도 접근이 쉽거나, 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한 곳은 입주민 고정수요는 물론, 유동인구까지 더해져 배후수요가 탄탄해 투자처로 적격이다"고 말했다.

상가 분양은 입찰방식으로 27일 스카이시티자이 견본주택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3086-3(공항철도 운서역 2번 출구 인근)에 마련돼 있다.


배너